뜬금없이 사내 게시판에 회사 생활 에티켓 이딴거 올려놨는데 인사 잘하기, 폰 안보기 이런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런 말 들어야할 정도로 태도 나쁜 직원도 딱히 없어... 일 개많아서 다들 바쁘기만한데ㅋㅋㅋㅋㅋㅋ
월루토크 관리자가 직원들 광역저격하고 싶었나봐ㅋㅋㅋㅋㅋㅋㅋ
7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뜬금없이 사내 게시판에 회사 생활 에티켓 이딴거 올려놨는데 인사 잘하기, 폰 안보기 이런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런 말 들어야할 정도로 태도 나쁜 직원도 딱히 없어... 일 개많아서 다들 바쁘기만한데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