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취제 신청할거고 취준 잘 몰라서 일단 퉁쳐서 사무직 원해.....
30대고..... 만으로도 서른 넘김ㅠㅠ 취업해본적이 없어
일단 제일 최근 자격증이래봤자
토익 700후 제이피티(일어) 800초인데
컴활말고 더 준비해야 할거 있을까?
토익도 일어도 점수 너무 낮은거 같아서 일단 시험 다시 볼거야!!
30대고..... 만으로도 서른 넘김ㅠㅠ 취업해본적이 없어
일단 제일 최근 자격증이래봤자
토익 700후 제이피티(일어) 800초인데
컴활말고 더 준비해야 할거 있을까?
토익도 일어도 점수 너무 낮은거 같아서 일단 시험 다시 볼거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