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짜증난다
소득세 신고하고 사업주 보수총액통보서 신고했거든 (3000만원 제대로 신청)
근데 공단에서 본인들이 재입력을 해야하나봐
내가 신고한건 분명 약 3000만원인데
건보공단에서 1자리를 더 쓰는 바람에 3,000만원을 3억으로 입력함
그래서 그 차액에 대한 부분을 일단 납부를 하고 그 다음달에 돌려준대
아니 지들이 실수한건데 돈을 납부해야하는거지..........
미친 짜증난다
소득세 신고하고 사업주 보수총액통보서 신고했거든 (3000만원 제대로 신청)
근데 공단에서 본인들이 재입력을 해야하나봐
내가 신고한건 분명 약 3000만원인데
건보공단에서 1자리를 더 쓰는 바람에 3,000만원을 3억으로 입력함
그래서 그 차액에 대한 부분을 일단 납부를 하고 그 다음달에 돌려준대
아니 지들이 실수한건데 돈을 납부해야하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