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회사에서 신청해준다고 했었는데 퇴사할줄 알고 안했는데
혹시 내가 홈택스로 신청하는거야
아니면 회사 인사담당자한테 먼저 문의를 하는게 맞을까?
홈택스 가니까 회사에서 신청하라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서
이거 올해 연말정산은 이미 2월에 받았잖아
그러면 내년에 받는건지 경정청구하면 받는거지도 알 수 있을까
혹시 내가 홈택스로 신청하는거야
아니면 회사 인사담당자한테 먼저 문의를 하는게 맞을까?
홈택스 가니까 회사에서 신청하라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서
이거 올해 연말정산은 이미 2월에 받았잖아
그러면 내년에 받는건지 경정청구하면 받는거지도 알 수 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