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사수는 나랑 나이차이가 많이나서 업무 외적으로는 안 친하고
타 업무하는 또래사원이랑 같이 다니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는데
걔가 그걸 팀 단톡에 공유하는 느낌이 드는 일들이 최근에 있어서…
근데 이 사람도 팀에 윗분들이 시켜서 그러는거면 뭐라 할건 아닌거같고
나는 이제 어떻게 대처해야할까?
타 업무하는 또래사원이랑 같이 다니면서 이런저런 얘기하는데
걔가 그걸 팀 단톡에 공유하는 느낌이 드는 일들이 최근에 있어서…
근데 이 사람도 팀에 윗분들이 시켜서 그러는거면 뭐라 할건 아닌거같고
나는 이제 어떻게 대처해야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