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발달로 일반 사무직들은 다 진짜 멸종되려나…? https://theqoo.net/job/4253986974 무명의 더쿠 | 10:40 | 조회 수 336 공무원이나 공공 노려좌야라나 점점 진지하게 생각듦 ㅠㅠㅠ5년 뒤 10년 뒤에도 일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