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전 3120 건동홍 공대나옴
지금 갑자기 개발업무하고있는데
이건 아닌거같아서 이직하려고
하반기 공채아니면 내년상반기 공채로 뜨려고...
98년생이고 계약직 경력 인턴경력 도합 1년 있음
지금 갑자기 개발업무하고있는데
이건 아닌거같아서 이직하려고
하반기 공채아니면 내년상반기 공채로 뜨려고...
98년생이고 계약직 경력 인턴경력 도합 1년 있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69 | 06.22 | 17,8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473 | 월루토크 | 일톡 가니까 좆소덬들 애환풀이 ㅠㅠ | 11:57 | 7 |
| 849472 | 월루토크 | 90년대생인데 브이룩업 물어보는 사수 패고싶다 | 11:56 | 14 |
| 849471 | 월루토크 | 새로 사람 구한다는데 | 11:53 | 19 |
| 849470 | 월루토크 | 뭐 조금 도와주면 다 떠밀어서 신경쓰고 싶지 않음.. | 11:51 | 13 |
| 849469 | 월루토크 | 이거 일부러 이러는거 같아? 아니면 진짜 눈치 없고 모르는걸까 | 11:48 | 23 |
| 849468 | 월루토크 | 힘들고 더럽고 어려운 일을 ai나 로봇이 해줬으면 하는데 1 | 11:47 | 40 |
| 849467 | 월루토크 | 일못러 특징..피드백대로 안고침 1 | 11:47 | 26 |
| 849466 | 월루토크 | 오늘 일못러랑 일잘러 같은 업무 컨펌 해줬는데 | 11:44 | 44 |
| 849465 | 월루토크 | 자꾸 엑셀을 탈피하라는데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다 3 | 11:43 | 66 |
| 849464 | 월루토크 | 같이 밥먹는 사람들이 부담스러우몬 어케 ... 4 | 11:43 | 72 |
| 849463 | 월루토크 | 헐 우리회사 유연근무제 없앤데ㅠ | 11:42 | 58 |
| 849462 | 월루토크 | 상세페이지 제작하는데 6개월 걸려도 완성못한거 실화냐? | 11:35 | 47 |
| 849461 | 월루토크 | 퍼즐 | 11:32 | 28 |
| 849460 | 월루토크 | 나 지금 엄청 빡대가리 상태인데 급여 말이야 11 | 11:28 | 287 |
| 849459 | 월루토크 | 30대에 직종 바꾼 덬들 있어? 2 | 11:26 | 93 |
| 849458 | 월루토크 | ㅈ소 사무직 ai로 대체 할수없는이유 3 | 11:25 | 179 |
| 849457 | 월루토크 | 이직 하려는데 재경관리사랑 세무1급중에 뭐 따는게 나아?? 4 | 11:23 | 61 |
| 849456 | 월루토크 | 일없어서 회사자리 청소하니까 사장이 퇴사할거냐고 물어봄 3 | 11:22 | 145 |
| 849455 | 월루토크 | 퍼즐 | 11:21 | 22 |
| 849454 | 취직/이직 | 면접보고왔는데 면접관한테 꼽먹고 무안했던거 계속생각나.. 에휴 2 | 11:21 |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