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자체도 줄은 것 같고 넣을데는 진짜 없는 거 같애... 연초에 이력서 넣을땐 실감 크게 못했었는데 연초랑 또 다른듯
월루토크 이직하고 싶은데 공고 진짜 없네
187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양 자체도 줄은 것 같고 넣을데는 진짜 없는 거 같애... 연초에 이력서 넣을땐 실감 크게 못했었는데 연초랑 또 다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