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덬들 상사도 예민보스임?
24 0
2026.06.22 15:12
24 0

여기...과장님 진짜....

너무 예민해 ......

 

1. 인사! 인사! 인사!!!

아침에 출근했는데 자리에 없음

그럼 오시면 인사드려야겠다 싶어서 자리에 앉아서 업무보고 있음

그러면 저 멀리서 오면서 선생님? 왔으면 인사를 해야지??^^ 이러는데

내가 자리에 앉아계시는데도 안했으면 덜 억울하지 없는데 어떻게 인사하니????

--> 과장님이 원하는거 내가 탕비실에 있으면 탕비실까지 찾아와서 인사하길 바람

 

2. 나 처럼 일하는 상사 없어

프로젝트 진행하는데 팀원들 의견내라고함 -> 의견내고 회의 진행함 -> 별거아닌 ppt 디자인도 자기가 만듦... -> 자기맘에 들어야되니까 a부터z까지 다 자기혼자함

-> 직원들이 팀장님꺼 도울라해도 안됨....ㅎ 왜냐? 다른 사람 손 거치면 맘에 안들어서 ㅎ 혼자 맨날 맨날 야근하고 일 겁나 비효율적으로하는데 본인만 모름

그러면서 피곤하다고 찡찡대고 열심히하는 나에 자아도취(중요한 업무 아님...)

 

3. 내눈에 거슬려...

사람 표정하나하나 다 신경씀... 

A직원한테 어디가서 물건 가져오라고 시킴 -> 물건 가져옴 근데 물건이 무겁다 보니 인상을 찡그리면서 물건 들고옴

-> 내가 귀찮은 일 시켜서 나한테 기분나쁜 티 냈구나 생각함..........(도라버림)

 

4. 난 나쁜사람 되기 싫어

내부적으로 행사 진행해야함 일정 정함 -> 갑자기 비소식 있음 -> 계획대로 진행하냐 아니면 시간을 바꿔서 진행하냐 하루종일 일기예보만 보고 있음....

-> 내부적으로 투표진행하자고 함 -> 일정연기 과반수 나옴 -> 몇시간 뒤 내일 비 안오면 그대로 진행할 수도 있다고 함 (....?)

-> 퇴근할때까지 행사 시간 모르고 퇴근함

-> 다음날 아침 원래계획인 행사 1시간 전인데도 연락없음

(2시간전에 어떻게 할거냐고 톡남겼는데도 답없었음,,,알고 봤더니 이미 본인은 3시간 전부터 일어나서 일기예보 보고있엇는데 단톡에 답 안남기고 가만히 있었음.,,,,,)

-> 그러더니 단톡에 일정대로 하면 좋을지 미룰지 또 의견내라고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직원 한분 어제 일정 미루는걸로 투표 끝났으니까 미루는걸로 하자고 함

-> 봉사자 분들이 대기중이라서 그냥 원래 시간대로 하자고함

-> ??????????????? 왜물어본거고 투표 왜한거임???????????

 

늘 이런식 뭐만하면 투표하자 의견 얘기해라 그러고는 결과는 자기하고싶은대로 함..........

 

1번은 그래서 이제 어딨는지 찾아서 인사하러감

2번은 그냥 포기 알아서 하든지 말든지 본인혼자 일 다 맡아서 하고 혼자 스트레스 받아함

3번은 아직도 적응 안됨.....돌아버리겠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6 06.21 23,11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2,2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93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313 월루토크 현대자동차 협력사 다니는 덬있어? 16:53 1
849312 월루토크 나는 회사 사람들이랑 일 외적으로 뭘 한다면 무조건 9-6 내에 쇼부 봐야한다고 생각해요 16:53 5
849311 월루토크 열심히 일하면 뭐해~ 16:46 31
849310 월루토크 이런 복지 어때? 15 16:45 92
849309 월루토크 인사이동 앞둔 덬들 있냐 16:44 13
849308 취직/이직 면접본거 떨어졌다고 전화 왔는데 이력서 보관해뒀다가 TO나면 연락주겠다는말 그냥 인사치레지? 1 16:43 35
849307 월루토크 주말에 공무원셤 있던거 보니까 나도 공시 뛰어들까 고민됨 1 16:41 46
849306 취직/이직 공공기관 기간제 근로자 지원해보려고 하는데 서류 작성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 16:38 21
849305 월루토크 월루 짬 날 때 면허 필기 공부나 하려고 하는데 5 16:37 56
849304 월루토크 개인기록용 업무일지 다들 어떻게 기록해? 8 16:35 82
849303 월루토크 아는 사람 이번에 취직한지 얼마 안됐는데 24시간도 일한대 16:34 38
849302 월루토크 키보드 소리가 필요해 16:34 20
849301 월루토크 면접 개망했는데 합격한적 있어...???? 16:33 21
849300 월루토크 지방직공뭔들아 너희지자체 9에서 7까지얼마나걸려?? 16:33 15
849299 월루토크 좆소덬들 좆소다워서 좋은점 뭐있어 17 16:30 180
849298 월루토크 지방직 공무원 지역 도시가 클수록 별로일까? 16:27 31
849297 월루토크 나 내일 면접 3탕이야 서울이라 한번에 어케잡아지데 2 16:23 65
849296 월루토크 퍼즐 16:23 32
849295 월루토크 퇴근하고 세무2급이나 전산회계 자격증 따려고 하는데 5 16:23 66
849294 월루토크 아 코먹는 소리 넘 스트레스야 진짜 (더러움 16:2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