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덬들 상사도 예민보스임?
27 0
2026.06.22 15:12
27 0

여기...과장님 진짜....

너무 예민해 ......

 

1. 인사! 인사! 인사!!!

아침에 출근했는데 자리에 없음

그럼 오시면 인사드려야겠다 싶어서 자리에 앉아서 업무보고 있음

그러면 저 멀리서 오면서 선생님? 왔으면 인사를 해야지??^^ 이러는데

내가 자리에 앉아계시는데도 안했으면 덜 억울하지 없는데 어떻게 인사하니????

--> 과장님이 원하는거 내가 탕비실에 있으면 탕비실까지 찾아와서 인사하길 바람

 

2. 나 처럼 일하는 상사 없어

프로젝트 진행하는데 팀원들 의견내라고함 -> 의견내고 회의 진행함 -> 별거아닌 ppt 디자인도 자기가 만듦... -> 자기맘에 들어야되니까 a부터z까지 다 자기혼자함

-> 직원들이 팀장님꺼 도울라해도 안됨....ㅎ 왜냐? 다른 사람 손 거치면 맘에 안들어서 ㅎ 혼자 맨날 맨날 야근하고 일 겁나 비효율적으로하는데 본인만 모름

그러면서 피곤하다고 찡찡대고 열심히하는 나에 자아도취(중요한 업무 아님...)

 

3. 내눈에 거슬려...

사람 표정하나하나 다 신경씀... 

A직원한테 어디가서 물건 가져오라고 시킴 -> 물건 가져옴 근데 물건이 무겁다 보니 인상을 찡그리면서 물건 들고옴

-> 내가 귀찮은 일 시켜서 나한테 기분나쁜 티 냈구나 생각함..........(도라버림)

 

4. 난 나쁜사람 되기 싫어

내부적으로 행사 진행해야함 일정 정함 -> 갑자기 비소식 있음 -> 계획대로 진행하냐 아니면 시간을 바꿔서 진행하냐 하루종일 일기예보만 보고 있음....

-> 내부적으로 투표진행하자고 함 -> 일정연기 과반수 나옴 -> 몇시간 뒤 내일 비 안오면 그대로 진행할 수도 있다고 함 (....?)

-> 퇴근할때까지 행사 시간 모르고 퇴근함

-> 다음날 아침 원래계획인 행사 1시간 전인데도 연락없음

(2시간전에 어떻게 할거냐고 톡남겼는데도 답없었음,,,알고 봤더니 이미 본인은 3시간 전부터 일어나서 일기예보 보고있엇는데 단톡에 답 안남기고 가만히 있었음.,,,,,)

-> 그러더니 단톡에 일정대로 하면 좋을지 미룰지 또 의견내라고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직원 한분 어제 일정 미루는걸로 투표 끝났으니까 미루는걸로 하자고 함

-> 봉사자 분들이 대기중이라서 그냥 원래 시간대로 하자고함

-> ??????????????? 왜물어본거고 투표 왜한거임???????????

 

늘 이런식 뭐만하면 투표하자 의견 얘기해라 그러고는 결과는 자기하고싶은대로 함..........

 

1번은 그래서 이제 어딨는지 찾아서 인사하러감

2번은 그냥 포기 알아서 하든지 말든지 본인혼자 일 다 맡아서 하고 혼자 스트레스 받아함

3번은 아직도 적응 안됨.....돌아버리겠음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8 06.21 23,33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0,23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6,175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346 월루토크 야근안하는데 근무시간내내 여러가지 일하면 ㅈㄴ기빨리는게 맞는거지 18:12 5
849345 취직/이직 신입 면접 두 군데 붙었는데 어디갈지 고민돼ㅠㅠ 1 18:03 35
849344 월루토크 전화로 컴플레인 받고 심장 뛰는거 어케해 18:03 13
849343 월루토크 정치질 많이 하면 상사는 진짜 그게 맞는 줄 아나봐... 18:00 16
849342 월루토크 셈덬들아 우리 지방세 연장된거 맞지? 2 17:58 32
849341 월루토크 포지션 제안받았는데 잡플 후기보니까 무서워서 지원을 못하겠네 17:54 24
849340 월루토크 회사에 딱히 개친한 사람은 없는 덕 없어? 6 17:52 77
849339 월루토크 더쿠들아 여자대리한테 머리냄새 심하게 나는데 이틀에 한번씩 감는걸까? 7 17:49 123
849338 월루토크 혹시 월급명세서 지류로 받는 덬들 있어? 4 17:46 60
849337 월루토크 클로드랑 한참 싸웠는데 내가잘못함 1 17:41 55
849336 취직/이직 포폴 필요한 덬들아 경력직 이직할 때 회사 작업물로만 포폴 만들었어? 3 17:41 35
849335 월루토크 팀장 파트장 퇴사면담 다 끝냈고 인수인계 다 마쳤는데 왜 퇴사일을 바로 안잡아주냐 17:40 18
849334 취직/이직 경력직 자기소개는 보통 어떤거 넣어서해? ㅠㅠ 5 17:38 67
849333 월루토크 퇴근 시간 5시 반인데 대표가 5시 34분에 출근함 1 17:35 82
849332 월루토크 고용노동부에 직장인 괴롭힘 이런것도 신고하는데 엄청난 용기가 필요한 거였구나 3 17:34 87
849331 취직/이직 보통 면접 안내 메일은 언제쯤 와? 4 17:33 42
849330 월루토크 7년동안 저축보험 넣는거 어떤거같아 2 17:33 61
849329 월루토크 교수가싫다 -조교 2 17:32 40
849328 월루토크 계약직인데 업무평가 받았거든 7 17:23 164
849327 취직/이직 덬들 같으면 이 상황에 어떻게 할 것 같아? 5 17:21 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