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귀찮아서
국세청에 매달 매입매출 신고 되고 있고 4대보험쪽으로도 직원수 신고 되고 있는데
이걸 굳이굳이 수기로 자료 제출해야 이유가 뭐냐 다른 기관 정보 가져가면 되지 않냐 물어봤거든
그랬더니 국가 기관들끼리 그런 자료 공유가 안된다고 답변을 받음
하.. 왜요?하려다가 아 그래요.. 하고 말았긴한데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찮아
너무너무 귀찮아서
국세청에 매달 매입매출 신고 되고 있고 4대보험쪽으로도 직원수 신고 되고 있는데
이걸 굳이굳이 수기로 자료 제출해야 이유가 뭐냐 다른 기관 정보 가져가면 되지 않냐 물어봤거든
그랬더니 국가 기관들끼리 그런 자료 공유가 안된다고 답변을 받음
하.. 왜요?하려다가 아 그래요.. 하고 말았긴한데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찮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5 | 06.21 | 22,45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1,20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62,93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88,87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34,76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273 | 월루토크 | 부서에 도시락 싸먹는 분위기인데 신입 새로 들어오면 뭐라 말해줘야하지 2 | 15:29 | 53 |
| 849272 | 취직/이직 | 서울에서 타 지역으로 이직 면접때 | 15:28 | 12 |
| 849271 | 월루토크 | 우편업무도 못하는 신입새끼 진짜 어카냐 1 | 15:26 | 48 |
| 849270 | 월루토크 | ㅈㅅ면 다같이 '적당히' 얼레벌레가 나은 것 같아 4 | 15:23 | 79 |
| 849269 | 월루토크 | 퍼즐 | 15:21 | 20 |
| 849268 | 월루토크 | 졸리다.. | 15:19 | 10 |
| 849267 | 월루토크 | 핫게보고 지가 일머리 딸린걸 남들 탓 하는 애들 꼭있음 ㅋㅋ 1 | 15:19 | 45 |
| 849266 | 월루토크 | 신입 진짜 안 시키면 절대 안하네 3 | 15:14 | 123 |
| 849265 | 월루토크 | 덬들 상사도 예민보스임? | 15:12 | 14 |
| 849264 | 월루토크 | 노무사랑도 상담하긴할건데 회사가 폐업을 하면 퇴직금 4 | 15:10 | 86 |
| 849263 | 월루토크 | 퍼즐 | 15:02 | 25 |
| 849262 | 월루토크 | 뉴진스 ETA 못듣겠어 4 | 14:58 | 279 |
| 849261 | 월루토크 | 주변에 출산휴가갔다 바로 복귀한사람들 있음? 6 | 14:57 | 102 |
| 849260 | 월루토크 | 일하기 싫어 미친 1 | 14:55 | 28 |
| 849259 | 월루토크 | 난 식비 30만원을 따로 걷는 곳을 다녀봄 | 14:54 | 81 |
| 849258 | 월루토크 | 남초 다니는데 남직원들 말 왜케 많냐 8 | 14:48 | 181 |
| 849257 | 월루토크 | 오퍼레터 언제까지 기다려야할까 | 14:44 | 26 |
| 849256 | 월루토크 | 낼 면접인데 복장 어떻게해? 여름이면 자켓 안입어도되나? 6 | 14:42 | 113 |
| 849255 | 월루토크 | 직장다니면서 이직해본 덬들 있을까? 8 | 14:38 | 154 |
| 849254 | 월루토크 | 오늘 진짜 집에 가고 싶은데 회식이네 | 14:36 |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