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너무 귀찮아서
국세청에 매달 매입매출 신고 되고 있고 4대보험쪽으로도 직원수 신고 되고 있는데
이걸 굳이굳이 수기로 자료 제출해야 이유가 뭐냐 다른 기관 정보 가져가면 되지 않냐 물어봤거든
그랬더니 국가 기관들끼리 그런 자료 공유가 안된다고 답변을 받음
하.. 왜요?하려다가 아 그래요.. 하고 말았긴한데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찮아
너무너무 귀찮아서
국세청에 매달 매입매출 신고 되고 있고 4대보험쪽으로도 직원수 신고 되고 있는데
이걸 굳이굳이 수기로 자료 제출해야 이유가 뭐냐 다른 기관 정보 가져가면 되지 않냐 물어봤거든
그랬더니 국가 기관들끼리 그런 자료 공유가 안된다고 답변을 받음
하.. 왜요?하려다가 아 그래요.. 하고 말았긴한데
너무너무너무너무 귀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