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처 있으면 어디로 이직하는지 얼마나 올려가는지도 다 물어보고 (ㅅㅂ)나갈때도 송별회에 뭐에 온갖 사람 다 와서 왜 퇴사하는지 어디가는지 뭐하는지 물어보고 (ㅅㅂ)근데 나는 쌩퇴사임 ㅋㅋ 하 뭐라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