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회사
장점 연봉 영끌 5천
사람들 좋음
일 할만함
복지 좋음(지금 3년차인데 기본연차 27개 넘음. 야근수당 따로. 자사제품 할인 등)
단점 내가 원하던 업계분야가 아님
회사위치 개구림 자차 없으면 최악의 위치라 따로 자취중..
이번주에 최종면접 보는 회사
장점 기본급 5천 이상 보장
내가 원하는 업계
내 학위로는 진짜 들어가기 힘든 직무
본가랑 가까움(대중교통 편도 15분 이내)
외국계 기업
단점
육아휴직 대체(정규직 전환 가능성은 있다고함)
사람들 어떨지 모르겠음
국내지사는 큰 규모는 아님(50 미만)
물론 아직 합격한건 아니지만 너무 고민되서 물어봐..
1년전부터 계속 이직준비는 하고 있었는데(회사위치가 너무 구리고 촌이라 스트레스받았음 + 연봉 높이고 싶음)
상향이직을 원하다보니 최종면접까지 간것도 이게 처음 ㅠㅠ
주위엔 이직준비도 비밀이라 한번 내얘기다 생각하고 같이 고민해줄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