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고 사직 자체는 본인이 자초한 거긴함...
지금 팀원들은 이분이 권고사직 대상자인거 다 알고있는데 본인만 몰라..
윗분들이 권고사직 대상자로 곧 통보 나갈거니까 업무 배제하라고 해서 지금 본인 혼자 일도 없음
다른 팀원 말로는 약간 업무에 책임 가지는 것도 싫다했다하고
급여에 비해 업무 많긴하다면서 일 안하고 싶다 했다는데 그래서 그런지
지금 본인은 일 하나도 없고 새로 생기는 일 전부 팀원들이 나눠하는데도 업무 시간 내내 딴 짓하면서 그냥 즐거우심..
덕분에 팀원들만 지금 이 분 눈치 겁나 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