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힘들어서 퇴사한다 하니까 출근 시간 미뤄준다고까지 하면서 붙잡는데...
솔직히 붙잡을 줄도 몰랐어 나 안좋아하는 줄 알았거든
취업난 때문에 퇴사생각도 너무 힘들게 결정했고 지금도 무서워ㅠㅠ 근데 또 남으면 똑같은 일로 후회할 거 같아...
솔직히 붙잡을 줄도 몰랐어 나 안좋아하는 줄 알았거든
취업난 때문에 퇴사생각도 너무 힘들게 결정했고 지금도 무서워ㅠㅠ 근데 또 남으면 똑같은 일로 후회할 거 같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5 | 06.19 | 52,0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1,5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3,820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467 | 월루토크 | 오늘 일못러랑 일잘러 같은 업무 컨펌 해줬는데 | 11:44 | 24 |
| 849466 | 월루토크 | 자꾸 엑셀을 탈피하라는데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다 1 | 11:43 | 22 |
| 849465 | 월루토크 | 같이 밥먹는 사람들이 부담스러우몬 어케 ... 2 | 11:43 | 25 |
| 849464 | 월루토크 | 헐 우리회사 유연근무제 없앤데ㅠ | 11:42 | 35 |
| 849463 | 월루토크 | 상세페이지 제작하는데 6개월 걸려도 완성못한거 실화냐? | 11:35 | 34 |
| 849462 | 월루토크 | 퍼즐 | 11:32 | 23 |
| 849461 | 월루토크 | 나 지금 엄청 빡대가리 상태인데 급여 말이야 11 | 11:28 | 223 |
| 849460 | 월루토크 | 30대에 직종 바꾼 덬들 있어? 1 | 11:26 | 68 |
| 849459 | 월루토크 | ㅈ소 사무직 ai로 대체 할수없는이유 3 | 11:25 | 141 |
| 849458 | 월루토크 | 이직 하려는데 재경관리사랑 세무1급중에 뭐 따는게 나아?? 4 | 11:23 | 51 |
| 849457 | 월루토크 | 일없어서 회사자리 청소하니까 사장이 퇴사할거냐고 물어봄 3 | 11:22 | 116 |
| 849456 | 월루토크 | 퍼즐 | 11:21 | 21 |
| 849455 | 취직/이직 | 면접보고왔는데 면접관한테 꼽먹고 무안했던거 계속생각나.. 에휴 2 | 11:21 | 62 |
| 849454 | 취직/이직 | 중견 최종합격은 보통 얼마나 걸릴까? | 11:18 | 30 |
| 849453 | 월루토크 | 스벅 카드 대신할게 뭐가 있을까.... 13 | 11:18 | 132 |
| 849452 | 월루토크 | 중소 면접 반팔이어도 괜찮을까...? 2 | 11:17 | 83 |
| 849451 | 월루토크 | 셈덬들중에 농특세 환급 충당 어케하는지 알아? | 11:16 | 30 |
| 849450 | 월루토크 | 보통 저 사람 일 잘한다 싶다고 느껴지는 포인트 뭐있어? 7 | 11:13 | 120 |
| 849449 | 월루토크 | 답글이 안달려서 청년미래적금말야 ㅠ 5 | 11:12 | 141 |
| 849448 | 월루토크 | 원래 영업부는 잡일 타부서에 잘떠넘김? 1 | 11:11 | 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