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ogAufBgPpBk?si=auhg3zEQxHVKJWqf
갑자기 팝 펑크같은거 하고 싶으셨나봄 근데 결과물은 마지스카 연장선임ㅋㅋㅋㅋㅋ
어떻게 봐도 여름보다는 봄, 가을 아닌가 싶었는데 (팝 펑크에서 내가 유일하게 아는 사람) 에이브릴 라빈의 Sk8er Boi, Rock N Roll 두 곡이 8월에 나옴ㅋ 시기는 중요하지 않았음.....
그냥 아키피가 편곡을 못한 것ㅋㅋ
갑자기 팝 펑크같은거 하고 싶으셨나봄 근데 결과물은 마지스카 연장선임ㅋㅋㅋㅋㅋ
어떻게 봐도 여름보다는 봄, 가을 아닌가 싶었는데 (팝 펑크에서 내가 유일하게 아는 사람) 에이브릴 라빈의 Sk8er Boi, Rock N Roll 두 곡이 8월에 나옴ㅋ 시기는 중요하지 않았음.....
그냥 아키피가 편곡을 못한 것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