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얼굴 잘 보이고 뮤비는 나름 괜찮은디 어차피 노기를 퍼포 기대하고 보는 그룹이 아니기도 하고 난 이런 얼굴 자랑 뮤비 좋음
잡담 그나마 뮤비가 좀 살린 것 같지 않아?
16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들 얼굴 잘 보이고 뮤비는 나름 괜찮은디 어차피 노기를 퍼포 기대하고 보는 그룹이 아니기도 하고 난 이런 얼굴 자랑 뮤비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