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AI 어쩌구 하는 가사보다 포르티시모로 사랑 얘기하는 가사가 훨씬 노기스럽고 아이돌러움 글고 애초에 타이틀로 정해졌으면 편곡도 더 퀄리티 있게 들어갔겟지 이게 타이틀이었으면 좋겠다고 하면 꼭 그건 딱 수록곡감이라고 하는데 편곡에 힘 덜 들어가는 것도 감안해야
잡담 노기 언더곡도 썩 타이틀감은 아닌 건 맞는데
7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