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용으로 쓸거라 kt머엿지 만얼마정도하는 유심 쓰는거잇어서 그거랑 하면 저렴하겟지 햇더니 그 중고폰이 sk더라구
기기가 sk로 썻던거랑은 상관없이 유심따라 바뀌는거지....?
알뜰폰 요금제 추천글이 잇길래 그거봣는데 사무실인터넷은 또 kt라서 kt망중에 저렴한걸루 봐도될까? 아니면 그것두 딱히 상관없는걸까?
알뜰요금제는 통화무제한은 없겟지.....? 전화받는정도가 대부분이긴한데
질문이 많지 미안 서브폰개통은 첨해봐서 나름 저렴이루 노리려니까 왜케 어려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