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노트북으로 샀었는데(갤럭시북 혹은 그램) 사실 들고 다닐 일이 없기도 해서 이번엔 PC로 사볼까 하는데 PC도 괜찮은 거 사려니 가격이 또 만만찮네
쓰던 노트북 고장나서 회사 노트북으로 연명 중인데 집에서 컴 쓸 일이 회사컴 접속해서 일하는 거 밖에 없긴 해서ㅋㅋ 가끔 인터넷 쇼핑 약간? 거의 일하거나 문서 보는 게 다긴 해 게임도 안 하고 유튭도 TV로 봐서
지금 보고 있는 건 DM500TGZ-AD7A 8GB, 256GB 이 모델이긴 한데 램만 16으로 가고 OS 추가하면 결제가가 거의 195 되던데 이게 맞는 걸까? ㅎㅎ 온누리 환급이 있긴 하지만;; OS 넣으면 더 성향이 좋은 거 사서 오래쓰는 스타일이긴 해 잘 모르니까 좋은 거 사서 걔가 고이 갈 때까지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