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쯤 삼성 외장 ssd 1테라짜리
할인해서 8~9만원에 샀었던것 같은데
몇년만에 거의 40만원 가까이 하는구나 개에바다..
숫자 잘못본줄;;;
이대로 계속 오를거라면 이번에 노트북 ssd 256으로 질렀는데
나중에 부족할때 추가장착 하는것보다 지금 사놓는게 나으려나..?
할인해서 8~9만원에 샀었던것 같은데
몇년만에 거의 40만원 가까이 하는구나 개에바다..
숫자 잘못본줄;;;
이대로 계속 오를거라면 이번에 노트북 ssd 256으로 질렀는데
나중에 부족할때 추가장착 하는것보다 지금 사놓는게 나으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