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기 재밌게 달리고 노잼기수 or 삶이 힘들때 복습하려고 아껴뒀거든 근데 1화부터 한 5분에 한번씩 터지네ㅋㅋㅋ 등장도 재밋고 선택도 너무웃김
영수 남출 한명 한명 올때마다 마중 어케갈지 불안해하는 마중무새 되고
옥순이 인터뷰때 외모가 화려한 분은 별로라고 강조하니까 데프콘이 외모 화려한 분 없어요 괜찮아요 이러고
키이라언니 미리보기에 픽미 나오니까 엠씨들 기겁하고 존잼이야 책 결말보고 뒤에서부터 읽는 느낌임ㅋㅋ
남자들 첫인상 선택도 지금이랑 전부 다 다른거 너무신기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