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순이 하고 싶은 거 먹고 싶은 거 얘기하면 상철이 바로 사다준대ㅋㅋ
얼마 전에 상철 예전보다 살찐 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왔는데 예전보다 살 오른 건 맞지만 그날 유독 부었어서 그 정도로 찐 건 아니고
11월에 부산 기장에서 결혼하고 신혼집은 옥순 사는 부산에 얻고 상철은 계속 옮겨다니는 직장이라 주말부부 할 예정
결혼식 초대받으려면 옥순이랑 맞팔해야한다고 함ㅋㅋ
첫 연애상대랑 결혼까지 바로 가는 거 아쉽지 않냐는 질문에
둘다 비교대상 없이 처음해보는 것들이 많아 좋다고
정숙은 사계 이후에 자만추로 연애 한번 했는데 지금은 솔로고
상근직으로 일하는데 너무 바빠서 연애할 여유도 없다는듯
빵 좋아해서 사계 때보다 8키로 찌고 다시 좀 빠졌는데 최애빵은 맘모스빵
영자가 맘모스빵+아메리카노 조합 추천ㅋ
남친 생기면 놀이공원 가고 싶음
사계 재출연은 그닥..
영자는 어글리후드 연재 하느라 밤 새고 왔다고
앞머리 푸른색 탈색했는데 셀프로 했고 머리 커트도 본인이 했다고 함
밖에 나갈 일 별로 없어서 괜찮대ㅋㅋ
현재까지 모쏠이고 나솔 나가서 자기는 아직 남자 만날 마음이 없다는 걸 느꼈다고
이상형은 에겐남
남친 생기면 야장 가보고 싶음
사계 출연은 노우
19기 단톡방은 아직까지도 북적북적 남녀 다 같이 잘 지내고 있고
광수도 현숙도 잘 지내고
사람들이 영철이랑 순자 근황 계속 물어보는데
영철은 크게 아프고 난 건 많이 알려졌는데 지금은 많이 회복한 걸로 알고 있고
순자는 다들 말을 아끼는 듯.. 연락이 잘 안된다고만 함
시청자들도 다들 예상은 했을 거
암튼 대충 요 정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