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인데 이해는 되거든
근데 약간 좀 의외인 건 영자 ㅋㅋㅋㅋㅋㅋㅋ
영자 1회 나왔을 때 전기수 보다도 좀 살짝..기대치 보다 낮다는 식으로 말해서
의욕 없을 줄 알았는데 놀란 게
영철이 대놓고 영자한테 초반에 직진 할 때 좀 불편해 하거나 부담 전혀 갖지 않고 오히려 좋아한거랑
지금 뭔가 (지극히 내 생각) 영철한테 좀 진심 인 것 같아서 되게 의외임 ㅋㅋㅋ
그 외에 다른 여출들은 크게 마음에 차는 남출들 없는 것 같음..
느낌인데 이해는 되거든
근데 약간 좀 의외인 건 영자 ㅋㅋㅋㅋㅋㅋㅋ
영자 1회 나왔을 때 전기수 보다도 좀 살짝..기대치 보다 낮다는 식으로 말해서
의욕 없을 줄 알았는데 놀란 게
영철이 대놓고 영자한테 초반에 직진 할 때 좀 불편해 하거나 부담 전혀 갖지 않고 오히려 좋아한거랑
지금 뭔가 (지극히 내 생각) 영철한테 좀 진심 인 것 같아서 되게 의외임 ㅋㅋㅋ
그 외에 다른 여출들은 크게 마음에 차는 남출들 없는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