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혐생때문에 심란해서 그냥 가벼운거 보고싶어서 봤는데 기분 더 우울해짐 하씨ㅋㅋㅋㅋ 너무 재미없고 칙칙해...ㅋㅋㅋ
잡담 하 지난주 사계 못봐서 뒤늦게 보는데 반쯤 보다가 관둠ㅋㅋㅋ
1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 혐생때문에 심란해서 그냥 가벼운거 보고싶어서 봤는데 기분 더 우울해짐 하씨ㅋㅋㅋㅋ 너무 재미없고 칙칙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