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는 어차피 사계 세계관에서 눈에 차는 사람 만나지도 못하는 거 같은데
세번 씩이나 나오는 게 신기하네.
솔직히 영수 40대 여자 만날 생각도 별로 없을 거 같...그렇게 오픈되어 있는 느낌은 아닌듯 보여서.
말투가 세상 부드러운 서울남자st이어서 관심 있게 봤음..
근데 볼수록 조건도 까다롭고 맞추기 어려운 성격 같아 보이는데 세번(본 기수 포함)이나 나왔다는 게 신기하네
영수는 어차피 사계 세계관에서 눈에 차는 사람 만나지도 못하는 거 같은데
세번 씩이나 나오는 게 신기하네.
솔직히 영수 40대 여자 만날 생각도 별로 없을 거 같...그렇게 오픈되어 있는 느낌은 아닌듯 보여서.
말투가 세상 부드러운 서울남자st이어서 관심 있게 봤음..
근데 볼수록 조건도 까다롭고 맞추기 어려운 성격 같아 보이는데 세번(본 기수 포함)이나 나왔다는 게 신기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