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7영수 나온 거 한번도 안 보다가 이번 사계로 처음 봤는데

무명의 더쿠 | 17:43 | 조회 수 351

영수는 어차피 사계 세계관에서 눈에 차는 사람 만나지도 못하는 거 같은데

세번 씩이나 나오는 게 신기하네.

솔직히 영수 40대 여자 만날 생각도 별로 없을 거 같...그렇게 오픈되어 있는 느낌은 아닌듯 보여서.

말투가 세상 부드러운 서울남자st이어서 관심 있게 봤음..

근데 볼수록 조건도 까다롭고 맞추기 어려운 성격 같아 보이는데 세번(본 기수 포함)이나 나왔다는 게 신기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나는 솔로 방 인구조사 합니다> 4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사계 7기 영호는 솔직히
    • 18:00
    • 조회 277
    • 잡담
    3
    • 17영수 나온 거 한번도 안 보다가 이번 사계로 처음 봤는데
    • 17:43
    • 조회 351
    • 잡담
    4
    • 1기 어디서봐??
    • 12:27
    • 조회 440
    • 잡담
    2
    • 이번 사계로 8기영수 처음봤는데
    • 06-22
    • 조회 1300
    • 잡담
    11
    • 짝 사계 여자 출연진들 다 이쁘다 와
    • 06-22
    • 조회 1092
    • 잡담
    3
    • 8기영수 와 개싸가지 캐리어부터 주머니 손
    • 06-22
    • 조회 576
    • 잡담
    1
    • 어 사계 이제 보는데 출연자들 많네 남자가 6명이야
    • 06-22
    • 조회 150
    • 잡담
    • 32영숙 김윤주(권정열아내) 느낌있음
    • 06-22
    • 조회 615
    • 잡담
    1
    • 사계 엄마 타령 너무 싫다
    • 06-22
    • 조회 970
    • 잡담
    5
    • 이번 사계 정주행 했는데 8기 영수때문에 하차함
    • 06-22
    • 조회 1132
    • 잡담
    4
    • 9기 마지막회 보고 있는데 내기준 광수 끝까지 이해 안되네
    • 06-22
    • 조회 1714
    • 잡담
    15
    • 11기 보는중이라 11영철 검색하면ㅋㅋㅋㅋㅋㅋㅋ
    • 06-21
    • 조회 1808
    • 잡담
    4
    • 이번 사계 노잼인데 뭔가 자꾸 보게 되는 무언가가 있어..
    • 06-21
    • 조회 1788
    • 잡담
    17
    • 영수 어렵네
    • 06-21
    • 조회 4029
    • 잡담
    13
    • 경순자 보기좋네
    • 06-21
    • 조회 4291
    • 잡담
    24
    • 사계 억으로 보는데 여태까진 그나마 1기영호가 낫다
    • 06-21
    • 조회 1057
    • 잡담
    8
    • 사계 보기 시작했는데 길티플레져 느낌?
    • 06-21
    • 조회 665
    • 잡담
    2
    • 28기 광수 또 뭐 하네,,,,,,
    • 06-21
    • 조회 4945
    • 잡담
    43
    • 31 경순 인스타 구경 재밌다
    • 06-21
    • 조회 3467
    • 잡담
    8
    • 이제야 32기 보는데 영수 혹시 adhd 끼 있나?
    • 06-20
    • 조회 2715
    • 잡담
    8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