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9기 마지막회 보고 있는데 내기준 광수 끝까지 이해 안되네

무명의 더쿠 | 12:51 | 조회 수 483
자기도 갈팡질팡해서 끝까지 선택 못하는 것도 아니고

마지막날 밤에 이미 전날 마음 다 정했다 이러면서

옥순 영숙 사이에서 왜 저러는거야? 

징크스 어쩌고로 이해해 보려고 해도 너무 이해가 안돼

그런 마음으로 마지막 선택 전 할말 하라는 것도 끝까지 영숙, 옥순 둘 다한테 하네 와 대박이다

마지막편인데 여기서 그만보고 싶다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2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나는 솔로 방 인구조사 합니다> 4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번 사계 정주행 했는데 8기 영수때문에 하차함
    • 14:57
    • 조회 139
    • 잡담
    1
    • 9기 마지막회 보고 있는데 내기준 광수 끝까지 이해 안되네
    • 12:51
    • 조회 483
    • 잡담
    11
    • 11기 보는중이라 11영철 검색하면ㅋㅋㅋㅋㅋㅋㅋ
    • 06-21
    • 조회 1259
    • 잡담
    4
    • 이번 사계 노잼인데 뭔가 자꾸 보게 되는 무언가가 있어..
    • 06-21
    • 조회 1289
    • 잡담
    17
    • 영수 어렵네
    • 06-21
    • 조회 2872
    • 잡담
    13
    • 경순자 보기좋네
    • 06-21
    • 조회 3423
    • 잡담
    23
    • 사계 억으로 보는데 여태까진 그나마 1기영호가 낫다
    • 06-21
    • 조회 885
    • 잡담
    8
    • 사계 보기 시작했는데 길티플레져 느낌?
    • 06-21
    • 조회 578
    • 잡담
    2
    • 28기 광수 또 뭐 하네,,,,,,
    • 06-21
    • 조회 3713
    • 잡담
    40
    • 31 경순 인스타 구경 재밌다
    • 06-21
    • 조회 2974
    • 잡담
    8
    • 이제야 32기 보는데 영수 혹시 adhd 끼 있나?
    • 06-20
    • 조회 2385
    • 잡담
    7
    • 나솔(사계) 볼수록 호감되는 출연자 두 명
    • 06-20
    • 조회 1920
    • 잡담
    1
    • 이름이 뭔데요? 도도요! 도도해요? 피식..
    • 06-20
    • 조회 787
    • 잡담
    • 24기 보고있는데 질문있어!
    • 06-20
    • 조회 887
    • 잡담
    5
    • 9기영숙 인스타 없어진거야?
    • 06-20
    • 조회 2360
    • 잡담
    7
    • 8기 영수 투컷 닮지 않앗어…?
    • 06-20
    • 조회 697
    • 잡담
    3
    • 상철 숟가락은 조금 억울할수도?!
    • 06-19
    • 조회 3528
    • 잡담
    4
    • 28경수 여친 21살 연하인거 진짜임??
    • 06-19
    • 조회 5164
    • 잡담
    36
    • 17상철현숙도 애기 출산했나봐
    • 06-19
    • 조회 1733
    • 잡담
    1
    • 32기 봤는데 영수 전부인에게 박수쳐주고싶어짐
    • 06-19
    • 조회 1133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