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youtu.be/XsHTP56BTE4?si=UWZSsWjLA7xFHvX8
2:52 이 왕관 보여? 직접 딴 거야. 고된 노력과 끝내주는 총솜씨로
3:22 내가 끝났다고 해야 끝난 거야.
3:48 온 세상이 지켜보는 건 부담이 아니야, 동기 부여지.
5:34 나만 한 총잡이는 한 번도 못 봤어. 쭉 그러겠지.
6:23 난 기대치가 높은 사람이야. 적 말고 나에 대해서.
6:27 강자가 살아남는 게 아니야, 살아남는 자가 강한 거지.
이거 대사가 너무 좋다 ㅠㅠ 대사들이 다 민형이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