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포 대사보고 느낀건데 https://theqoo.net/gumayusi/4255145456 무명의 더쿠 | 08:33 | 조회 수 108 진이 저런 느낌으로 대사하면 진짜 잘어울릴거같음ㅋㅋㅋㅋ올해 월즈도 파엠 받아야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