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구스포츈 대사 다 민형이야

무명의 더쿠 | 07:28 | 조회 수 163
https://x.com/_pino_min/status/2069512930765513208?t=ECVH-tYXlPSKyUX990t4gA&s=19


- 여긴 내 무대라니까 나한테 진 걸 영광으로 알아

- 잘 보고 배워 이제 역사가 탄생할테니

- 나만 따라오면 이겨 못 믿겠어? 이 트로피를 보고도?

- 챔피언으로 왔으니 챔피언으로 떠나자고

- 내가 끝났다고 해야 끝난거야 

- 관객은 쇼를 좋아하지 거기 응했을 뿐이야

- 집중해 니가 왜 최고인지 보여줘

- 승리는 겸허하게 패배는 품위있게

- 온 세상이 지켜보는 건 부담이 아니야 동기부여지

- 실패 따위는 겁 안 나 날 강하게 할 뿐이니까 

- 나만 따르면 돼

- 전부 쏟아부어 나도 그럴테니

- 한 수 가르쳐 주자고 

- 나만한 총잡이는 한 번도 못 봤어 쭉 그러겠지

- 최고의 총잡이는 최고의 팀에 있어야지

- 그 높은 기대치 이번 경기에서 가뿐히 넘어줄게


너무 좋다 진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6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끝까지 가면 내가 다 이겨│구마유시 짤드컵 명예의 전당 🏛️ 14
  • 🏆 LOL E-sports Player 𝐏𝐎𝐑𝐓𝐅𝐎𝐋𝐈𝐎│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107
  • 📒 팀구마유시의 단어장│¿몽말인지 알지? 📒 (ver. 7.8) 92
  • 🌈 우리의 여정은, 이미 오래전에 시작되었다 | 2026년 06월의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81
  • 🇰🇷 𝟮𝟬𝟮𝟲 𝗔𝗦𝗜𝗔𝗡 𝗚𝗔𝗠𝗘𝗦 국가대표 이민형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가이드 200
  • 💛 𝑻𝒆𝒂𝒎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뭉탱이 인구조사 💛 377
  • 💜 시시한 하루를 무수한 낭만으로 | 6월의 구팝 💜 103
  • 📺 단관 𝐎𝐍𝐀𝐈𝐑│콘텐츠괴물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 84
  • 🎀 우리 지키면서 가자 서로를│구마유시방 이벤트 정리글 🎀 99
  • 🏹 영원한 패배는 없다. 𝗤.𝗘.𝗗.│프로게이머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이민형의 경기들 🌟 22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귀환모션 미포가 몰아서 트로피세레머니 하는것도 맘에들어
    • 08:48
    • 조회 23
    • 잡담
    1
    • 미포 대사 모아놓은거 보면 그냥 눈물 줄줄이뮤ㅠㅠㅠ
    • 08:48
    • 조회 25
    • 잡담
    1
    • 미포 일러도 예쁘고 인겜도 화려하고 퀄 미쳤는데(p)
    • 08:47
    • 조회 15
    • 잡담
    1
    • 이게 대사가 민형이깔이기도한데 원래의 미포웅니랑도 잘어울려서 너무좋음 ㅠㅠ
    • 08:42
    • 조회 19
    • 잡담
    1
    • 나 이제 왔는데 미포 가챠 아니라고??
    • 08:37
    • 조회 51
    • 잡담
    2
    • 이 왕관 보여? 직접 딴 거야. 고된 노력과 끝내주는 총솜씨로.
    • 08:36
    • 조회 73
    • 잡담
    3
    • 민형아 파엠 또 해줄 수 있어..?
    • 08:35
    • 조회 67
    • 잡담
    9
    • 미포 대사보고 느낀건데
    • 08:33
    • 조회 62
    • 잡담
    4
    • 아니 미포그냥 구마유시 그 자체잔아
    • 08:33
    • 조회 36
    • 잡담
    3
    • 보이스 대사 감동이야 레알 감동이라 라이엇한테 처음 감동 받아봄
    • 08:26
    • 조회 52
    • 잡담
    2
    • "내 배에 타면 밥먹고 이기고 그거만 반복해"
    • 08:25
    • 조회 84
    • 잡담
    2
    • 저런퀄을 그냥 구매하다니
    • 08:17
    • 조회 62
    • 잡담
    2
    • 신화정수에 이미 18만원 태웠지만..
    • 08:13
    • 조회 104
    • 잡담
    2
    • 굼모닝💛🍀
    • 07:46
    • 조회 17
    • 잡담
    4
    • 와 가챠 돌릴 생각하다가 2만원이라니까 걍 공짜같아
    • 07:45
    • 조회 80
    • 잡담
    1
    • 구스포츈 대사 다 민형이야
    • 07:28
    • 조회 163
    • 잡담
    9
    • 구스포츈 가챠 아니래!!
    • 07:25
    • 조회 144
    • 잡담
    6
    • 구스포츈 보이스 한국어버전
    • 06:04
    • 조회 113
    • 스퀘어
    1
    • 징키 눈썹이랑 미포 눈썹 방향 같은 것도 의도한걸까
    • 06:03
    • 조회 133
    • 잡담
    1
    • 최고의 총잡이는 최고의 팀에 있어야지
    • 05:59
    • 조회 112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