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상반기 구마유시 베스트 플레이 후보모집 (~6/24 정오)
무명의 더쿠
|
17:24 |
조회 수 96
2026 상반기 구마유시 베스트 플레이를 골라봅시다
24일 수요일 정오까지 후보 추천 받고 25일 목요일 ~ 27일 토요일 투표해서 므시 시작 전에 빠르게 끝내자!
[범위]
2026 LCK컵~2026 Road to MSI
[분야]
1. 베스트 #플레이 : 말이 필요한지?
2. 베스트 #팀플레이 : 구마유시가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멋진 오렌지 팀합을 보여준 순간 (한타라던지 듀오킬이라던지...)
3. 베스트 협곡 #이벤트 : 승패에 절대적인 영향은 없더라도 기억에 남는 순간은 하나쯤 있겠지요... (전령드리프트라던지 almost펜타라던지...)
[후보 추천방식]
경기 + 장면 설명 #분야 를 댓글로 달아줘!
(예) 6/12 로투므 직스 다이브 받기 #플레이
R1 DNS전 1세트 16분대 진로라 듀오킬 #팀플레이
5/15 R2 DK전 2세트 "하나둘셋 외치고 아무도 우물로 뛰어들지 않음" #이벤트
- 장면 식별 가능하면 형식은 자유! 영상 링크나 움짤 붙여주면 더욱 고마워
- #플레이랑 #팀플레이는 구분이 어려운 경우도 많을텐데 일단 적당히 붙여주면 나중에 후보 보고 나눌게!
- 중복도 상관 없으니까 기억나는 장면 편하게 써주고 정확히 기억 안나도 써서 뭉탱이들의 집단지성을 이용해보자!
- 복수 등록 가능! 항목 한개나 두개만 하는것도 가능!
상반기 복습도 할 겸 겸사겸사 후보 찾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