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2026 상반기 구마유시 베스트 플레이 후보모집 (~6/24 정오)

무명의 더쿠 | 17:24 | 조회 수 96

 

2026 상반기 구마유시 베스트 플레이를 골라봅시다

24일 수요일 정오까지 후보 추천 받고 25일 목요일 ~ 27일 토요일 투표해서 므시 시작 전에 빠르게 끝내자! 

 

[범위]

2026 LCK컵~2026 Road to MSI

 

[분야]

1. 베스트 #플레이 : 말이 필요한지? 

2. 베스트 #팀플레이 : 구마유시가 주인공이 아니더라도 멋진 오렌지 팀합을 보여준 순간 (한타라던지 듀오킬이라던지...)

3. 베스트 협곡 #이벤트 : 승패에 절대적인 영향은 없더라도 기억에 남는 순간은 하나쯤 있겠지요... (전령드리프트라던지 almost펜타라던지...)

 

[후보 추천방식]

경기 + 장면 설명 #분야 를 댓글로 달아줘!

(예)  6/12 로투므 직스 다이브 받기 #플레이

R1 DNS전 1세트 16분대 진로라 듀오킬 #팀플레이 

5/15 R2 DK전 2세트 "하나둘셋 외치고 아무도 우물로 뛰어들지 않음" #이벤트 

 

- 장면 식별 가능하면 형식은 자유! 영상 링크나 움짤 붙여주면 더욱 고마워

- #플레이랑 #팀플레이는 구분이 어려운 경우도 많을텐데 일단 적당히 붙여주면 나중에 후보 보고 나눌게!

- 중복도 상관 없으니까 기억나는 장면 편하게 써주고 정확히 기억 안나도 써서 뭉탱이들의 집단지성을 이용해보자!

- 복수 등록 가능! 항목 한개나 두개만 하는것도 가능!

상반기 복습도 할 겸 겸사겸사 후보 찾아봅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9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끝까지 가면 내가 다 이겨│구마유시 짤드컵 명예의 전당 🏛️ 14
  • 🏆 LOL E-sports Player 𝐏𝐎𝐑𝐓𝐅𝐎𝐋𝐈𝐎│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107
  • 📒 팀구마유시의 단어장│¿몽말인지 알지? 📒 (ver. 7.8) 92
  • 🌈 우리의 여정은, 이미 오래전에 시작되었다 | 2026년 06월의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81
  • 🇰🇷 𝟮𝟬𝟮𝟲 𝗔𝗦𝗜𝗔𝗡 𝗚𝗔𝗠𝗘𝗦 국가대표 이민형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가이드 200
  • 💛 𝑻𝒆𝒂𝒎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뭉탱이 인구조사 💛 377
  • 💜 시시한 하루를 무수한 낭만으로 | 6월의 구팝 💜 103
  • 📺 단관 𝐎𝐍𝐀𝐈𝐑│콘텐츠괴물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 84
  • 🎀 우리 지키면서 가자 서로를│구마유시방 이벤트 정리글 🎀 99
  • 🏹 영원한 패배는 없다. 𝗤.𝗘.𝗗.│프로게이머 𝑮𝒖𝒎𝒂𝒚𝒖𝒔𝒊 이민형의 경기들 🌟 22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인터뷰) 내가 기억하는 내 인생 최고의 경기
    • 19:16
    • 조회 136
    • 스퀘어
    5
    • 와 근데 민형이 자유형 저정도면 꽤괜인데
    • 18:54
    • 조회 120
    • 잡담
    2
    • 포카 1인 2세트 구매가능으로 변경 / 므시부적세트 재입고 예정 없음
    • 18:50
    • 조회 74
    • 잡담
    1
    • 오늘 책꽂이 만들기했는데...🫣
    • 18:32
    • 조회 145
    • 잡담
    5
    • 아 미친 므시 부적 세트 품절이네
    • 18:08
    • 조회 139
    • 잡담
    5
    • 베스트플레이 응모하고싶은데 최근에 로투므 경기만 미친듯이 봐서 앞경기 다 까묵음🙄
    • 18:07
    • 조회 41
    • 잡담
    1
    • 근데 그러네 생각해보니까 진짜 키 알수있겠네
    • 17:33
    • 조회 187
    • 잡담
    3
    • 2026 상반기 구마유시 베스트 플레이 후보모집 (~6/24 정오)
    • 17:24
    • 조회 96
    • 알림/결과
    7
    • 하하하 웃는 민형이.gif
    • 17:19
    • 조회 186
    • 잡담
    4
    • 팀 영상) 주장에게 보내는 익명의 메시지
    • 17:04
    • 조회 201
    • 스퀘어
    9
    • 그래도 은근 걱정됐는데 오늘까지라 다행이다
    • 17:02
    • 조회 93
    • 잡담
    1
    • 진짜 2.5일동안 뭘 했을까ㅋㅋㅋㅋㅋ
    • 17:02
    • 조회 117
    • 잡담
    3
    • 국대일정 이제 끝났나봐
    • 16:45
    • 조회 211
    • 잡담
    7
    • 차라리 포메였다면..
    • 16:31
    • 조회 223
    • 잡담
    4
    • 민형이 방송서 입고 올거 같네..
    • 16:23
    • 조회 144
    • 잡담
    4
    • 사실 사면 동네에서 편하게 입고 다닐거 같은데
    • 16:22
    • 조회 87
    • 잡담
    2
    • 근데 나 왜 사고 싶지
    • 16:20
    • 조회 131
    • 잡담
    7
    • 아니 근데 소환사명 굿즈는 이미 많이 봐서 무난한데 소환사명본명구구절절 뭔뎈ㅋㅋㅋㅋㅋ
    • 16:19
    • 조회 97
    • 잡담
    3
    • 와 진짜 안사고싶다
    • 16:17
    • 조회 91
    • 잡담
    5
    • 오케이 돈 아꼈어
    • 16:16
    • 조회 55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