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수영 몇개월 다녔는데 난 진짜 자유형 너무 어려웠음 ㅠㅠㅠㅠ 특히 숨쉬는거 숨차서 팔 두번에 고개들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잡담 와 근데 민형이 자유형 저정도면 꽤괜인데
20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도 수영 몇개월 다녔는데 난 진짜 자유형 너무 어려웠음 ㅠㅠㅠㅠ 특히 숨쉬는거 숨차서 팔 두번에 고개들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