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9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25 둥지 인구조사 콕🐤하고 가쎄용💚🐣🪺 217
  • 💚🐥2021년 제4회 둥지배 갓세븐 전곡 총선 결과 발표🐥💚 + 이벤트 당첨자 안내 27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떼창 잘들린다 ㅎㅎㅎ
    • 02-01
    • 조회 464
    • 잡담
    2
    • 멤버들한테 플로어도 앉아서 보게해달라그러면 안되나ㅠ
    • 02-01
    • 조회 582
    • 잡담
    10
    • 집에서 보는 쌔들아 온콘 이틀 다 결제했어?
    • 02-01
    • 조회 389
    • 잡담
    11
    • 힝구...후드티 품절이래...
    • 02-01
    • 조회 321
    • 잡담
    5
    • 재범이 지금 틧한다 ㅋㅋㅋ
    • 02-01
    • 조회 482
    • 잡담
    4
    • ㅇㅅㅂ) 혹시 피크민하는쌔 있어..?
    • 02-01
    • 조회 350
    • 잡담
    2
    • 혹시 비욘드 온라인 콘서트 구매하는 버튼이 어딨을까ㅠㅠ?
    • 02-01
    • 조회 370
    • 잡담
    5
    • 오늘 온콘 보는 새들아 뭐 먹으면서 볼거니?
    • 02-01
    • 조회 241
    • 잡담
    4
    • 재버미 소감 얘기할 때 영상 올라온거 보는데 ㅋㅋㅋ
    • 02-01
    • 조회 477
    • 잡담
    5
    • 혹시 현판 1인 1매야?
    • 02-01
    • 조회 582
    • 잡담
    8
    • 뭔가.. 자리에 앉을때 양옆에 내가 한국새인걸 알려야할거같아서
    • 02-01
    • 조회 772
    • 잡담
    12
    • 폰으로 찍어봤자 금손새들처럼 못찍을걸 아니까 걍 쌩눈에 담음
    • 02-01
    • 조회 299
    • 잡담
    4
    • 에버라인 굿즈 품절 안풀려?
    • 02-01
    • 조회 341
    • 잡담
    2
    • 어제 한국새한테 모이 받았어
    • 02-01
    • 조회 511
    • 잡담
    4
    • 아니 뱀이가 알티한거 지금봤는대ㅋㅋㅋ
    • 02-01
    • 조회 741
    • 잡담
    7
    • 유겸이 어제 진짜 계속😄 이러고있어 ㅋㅋㅋ
    • 02-01
    • 조회 450
    • 잡담
    5
    • 럴바응원법은 부리에 각인된거마냥 무의식중에도 튀어나옴
    • 02-01
    • 조회 325
    • 잡담
    5
    • 하지하지마 응원법 보는데
    • 02-01
    • 조회 307
    • 잡담
    1
    • 굿즈줄 짱길다
    • 02-01
    • 조회 413
    • 잡담
    5
    • 오늘 중콘 가는데 아직 콕 안하신분~~~~
    • 02-01
    • 조회 276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