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떼창 잘들린다 ㅎㅎㅎ
- 02-01
- 조회 464
- 잡담
-
- 멤버들한테 플로어도 앉아서 보게해달라그러면 안되나ㅠ
- 02-01
- 조회 582
- 잡담
-
- 집에서 보는 쌔들아 온콘 이틀 다 결제했어?
- 02-01
- 조회 389
- 잡담
-
- 힝구...후드티 품절이래...
- 02-01
- 조회 321
- 잡담
-
- 재범이 지금 틧한다 ㅋㅋㅋ
- 02-01
- 조회 482
- 잡담
-
- ㅇㅅㅂ) 혹시 피크민하는쌔 있어..?
- 02-01
- 조회 350
- 잡담
-
- 혹시 비욘드 온라인 콘서트 구매하는 버튼이 어딨을까ㅠㅠ?
- 02-01
- 조회 370
- 잡담
-
- 오늘 온콘 보는 새들아 뭐 먹으면서 볼거니?
- 02-01
- 조회 241
- 잡담
-
- 재버미 소감 얘기할 때 영상 올라온거 보는데 ㅋㅋㅋ
- 02-01
- 조회 477
- 잡담
-
- 혹시 현판 1인 1매야?
- 02-01
- 조회 582
- 잡담
-
- 뭔가.. 자리에 앉을때 양옆에 내가 한국새인걸 알려야할거같아서
- 02-01
- 조회 772
- 잡담
-
- 폰으로 찍어봤자 금손새들처럼 못찍을걸 아니까 걍 쌩눈에 담음
- 02-01
- 조회 299
- 잡담
-
- 에버라인 굿즈 품절 안풀려?
- 02-01
- 조회 341
- 잡담
-
- 어제 한국새한테 모이 받았어
- 02-01
- 조회 511
- 잡담
-
- 아니 뱀이가 알티한거 지금봤는대ㅋㅋㅋ
- 02-01
- 조회 741
- 잡담
-
- 유겸이 어제 진짜 계속😄 이러고있어 ㅋㅋㅋ
- 02-01
- 조회 450
- 잡담
-
- 럴바응원법은 부리에 각인된거마냥 무의식중에도 튀어나옴
- 02-01
- 조회 325
- 잡담
-
- 하지하지마 응원법 보는데
- 02-01
- 조회 307
- 잡담
-
- 굿즈줄 짱길다
- 02-01
- 조회 413
- 잡담
-
- 오늘 중콘 가는데 아직 콕 안하신분~~~~
- 02-01
- 조회 2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