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굿즈는 1개씩만 구매 할수 있어???
- 02-02
- 조회 323
- 잡담
-
- 내일 무조건 가져가야할것..
- 02-01
- 조회 407
- 잡담
-
- 지금 년차면 원래 갠활중심인거 맞지?아는데... 아는데
- 02-01
- 조회 673
- 잡담
-
- 이번에 뭔가 새로운 시작 그런 느낌 들어서
- 02-01
- 조회 489
- 잡담
-
- 마크 소감 왤케 슬프지
- 02-01
- 조회 886
- 잡담
-
- 덩어리들 진짜 끈끈해 ㅋㅋㅋㅋ 가족이야
- 02-01
- 조회 285
- 잡담
-
- 영재 언제울었어??
- 02-01
- 조회 459
- 잡담
-
- 우리도 갓세븐 사랑하지만 갓세븐이 갓세븐 넘나 사랑함... ㅠ
- 02-01
- 조회 277
- 잡담
-
- 나는 애들 솔로무대 하나씩 볼 수 있어서 좋아
- 02-01
- 조회 289
- 잡담
-
- 오늘 좋앗던장면ㅋㅋㅋㅋ 뱀이가 재범이한테 많이 도망침ㅋㅋㅋㅋ
- 02-01
- 조회 380
- 잡담
-
- 케찹고백 나는 사실 토크많은거 좋아함
- 02-01
- 조회 760
- 잡담
-
- 영재 우는거 보고 심장 덜컹했다.. 우리도 우리인데
- 02-01
- 조회 648
- 잡담
-
- 인가 흰츄리닝이다 덩어리들아
- 02-01
- 조회 320
- 잡담
-
- 포토존 사진 아직 없는거 맞지?
- 02-01
- 조회 348
- 잡담
-
- 애들 바이크자켓 입은거 너무 이뻤어
- 02-01
- 조회 293
- 잡담
-
- 나 이때 진영이 고마웠음..
- 02-01
- 조회 752
- 잡담
-
- 영재가 왜이리 아기천사야
- 02-01
- 조회 404
- 잡담
-
- 으 온콘 티비로 볼지 빔프로 볼 지 고민되네
- 02-01
- 조회 278
- 잡담
-
- 에이프란츠는 진짜
- 02-01
- 조회 291
- 잡담
-
- 플로어였는데 그래두 카메라 좀 덜 보이는 기분이었오
- 02-01
- 조회 2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