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57 |
06.24 |
17,506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9,066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5,296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7,223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4,044 |
|
공지
|
알림/결과 |
🪺🐣💚2025 둥지 인구조사 콕🐤하고 가쎄용💚🐣🪺
217 |
25.02.04 |
10,191 |
|
공지
|
알림/결과 |
💚🐥2021년 제4회 둥지배 갓세븐 전곡 총선 결과 발표🐥💚 + 이벤트 당첨자 안내
27 |
21.02.02 |
39,79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371181 |
잡담 |
이틀 온콘으로 보는 새 있나
4 |
25.02.01 |
239 |
|
371180 |
잡담 |
유겸이 언제 이렇게 어른된거야 엄청 잘 컸어
5 |
25.02.01 |
414 |
|
371179 |
잡담 |
증명사진 다 갖고 싶네
2 |
25.02.01 |
310 |
|
371178 |
잡담 |
딴걸 떠나서 한국새들이 플미 별로 안사는거 좋다고 생각해
10 |
25.02.01 |
568 |
|
371177 |
잡담 |
아 ㅁㅊ 굿즈 포카랑 아가새키링 디피 귀여웤ㅋㅋㅋㅋ
4 |
25.02.01 |
544 |
|
371176 |
잡담 |
어제 2층에서 보니까 영재 계속 플로어새랑 가위바위보 하던데ㅋㅋㅋ
2 |
25.02.01 |
408 |
|
371175 |
잡담 |
팽이콘 블루레이 틀어따
2 |
25.02.01 |
245 |
|
371174 |
잡담 |
한국팬 별로 없다는 식으로 자꾸 프레임 짜는 외가새들 서운함ㅜ
16 |
25.02.01 |
907 |
|
371173 |
잡담 |
어제 편지 애들 다 존댓말인데 유겸이만 반말인것도 터짐
12 |
25.02.01 |
549 |
|
371172 |
잡담 |
어제 내 옆에 외국새는 응원법 다 따라하고
10 |
25.02.01 |
547 |
|
371171 |
잡담 |
플미사서 오는 외국인들 찐팬이라기보단 걍 케팝 여기저기 다니는 애들인가?
5 |
25.02.01 |
567 |
|
371170 |
잡담 |
여러모로 코로나가 망할것이다
2 |
25.02.01 |
414 |
|
371169 |
잡담 |
어제 티켓 받는데
10 |
25.02.01 |
534 |
|
371168 |
잡담 |
위로는 안되겠지만 우리판이 유독 이상한것도 아님
18 |
25.02.01 |
817 |
|
371167 |
잡담 |
어제 무대쪽으로 몰려가는거 위험해보이더라
6 |
25.02.01 |
380 |
|
371166 |
잡담 |
외국인 관객 많은 건 문제가 안 돼 플미가 많은 게 문제임
3 |
25.02.01 |
339 |
|
371165 |
잡담 |
혹시 어제 애들 편지 사진있어?
3 |
25.02.01 |
263 |
|
371164 |
잡담 |
아니 콘서트 와서 호응도 안하고 노래도 안듣고 할거면 걍 온콘 보는게 낫지 않나
9 |
25.02.01 |
465 |
|
371163 |
잡담 |
티켓수령할때 예매내역 꼭 프린트해야돼?
3 |
25.02.01 |
287 |
|
371162 |
잡담 |
공방 때부터 너무 어려웠어 난
6 |
25.02.01 |
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