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 유입이라 그런가 아직 멘딜 쪽 픽이 없어
일단 나행시 맞춰서 쓰고 있으나 여기도 멘딜은 없고 사실
음 이번에 아를레키노 나오잖아
아를레키노 멘딜 아님? 어때??
일단 나행시 맞춰서 쓰고 있으나 여기도 멘딜은 없고 사실
음 이번에 아를레키노 나오잖아
아를레키노 멘딜 아님? 어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7 | 00:05 | 10,32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5,0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9,19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2,647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9,300 | |
| 공지 | 알림/결과 |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 21.05.16 | 156,798 |
| 공지 | 알림/결과 |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 21.05.16 | 115,680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22697 | 잡담 | 개열받는 축구 치료제 산드로네 | 13:07 | 18 |
| 122696 | 스퀘어 | 산드로네 캐릭터 PV-「희미한 서광」 2 | 13:01 | 53 |
| 122695 | 잡담 | 축구때문에 열받는데 1시에 스네즈나야pv 띄워라 | 12:55 | 22 |
| 122694 | 잡담 | 그냥 우리나라를 위해 1시에 떠줘 | 12:39 | 48 |
| 122693 | 잡담 | 축구 무승부라도 해줘 제발.. 2 | 11:46 | 125 |
| 122692 | 잡담 | pv 걍 오늘 떴으면 좋겠다 1 | 11:38 | 87 |
| 122691 | 잡담 | 마비카 있으면 시틀은 뽑아야겠지 | 11:31 | 26 |
| 122690 | 잡담 | pv 언제뜰거같아? 2 | 11:29 | 65 |
| 122689 | 잡담 | 난 알탐 적왕설 아직도 믿고잇음 6 | 10:46 | 179 |
| 122688 | 잡담 | 오늘은 pv 뜨나? 4 | 10:43 | 129 |
| 122687 | 잡담 | 휴양촌 이제서야 밀고있는데 쵸코대장때메 좃댔어 5 | 02:20 | 382 |
| 122686 | 잡담 | 풍뎅이 미친새키.. 2 | 01:31 | 127 |
| 122685 | 잡담 | 이런 몸빵 다인 하지말아달라...... 1 | 00:39 | 334 |
| 122684 | 잡담 | 최근 니콜궁쓰면 렉걸리는거때문에 그래픽품질 낮췄는데 3 | 00:13 | 340 |
| 122683 | 잡담 | ㄱㅇㅇ 2 | 06.24 | 274 |
| 122682 | 잡담 | 맨날 폰으로 해서 그래픽 젤 높은거 첨 적용해봤는데 개안하는거같아 2 | 06.24 | 370 |
| 122681 | 잡담 | 난 모션유출이 젤 웃긴게 1 | 06.24 | 363 |
| 122680 | 잡담 | 호요페어에 올라온 산드로네 애니 귀엽다 | 06.24 | 221 |
| 122679 | 잡담 | 노드크라이 버전 초기 신맵 찌라시 보는데 4 | 06.24 | 482 |
| 122678 | 잡담 | 카즈하 유출도 개웃겼음 15 | 06.24 | 8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