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축구때문에 열받는데 1시에 스네즈나야pv 띄워라
34 0
2026.06.25 12:55
34 0

호요버스야 눈치좀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2 00:05 10,65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6,35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3,642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90,102
공지 알림/결과 ◆뉴비들이 자주 묻는 질문 모음◆ (23.11.15 업뎃) 16 21.05.16 156,798
공지 알림/결과 원신 카테 생긴 겸 인구조사 ✋ 250 21.05.16 115,680
모든 공지 확인하기()
122720 잡담 산드로네 사례 보니까 앞으로 나올 스토리들도 기대 안된다 14:14 6
122719 잡담 생각해보니 당장 도토레 전투때도 산드로네 긴치마 아님? 짧은 치마 입히려고 설정 덧붙여서 4버전만에 벌써 설붕시킨게 14:09 24
122718 잡담 정작 도토레한테 킥 날릴때는 긴치마였다 아님? 2 14:08 46
122717 잡담 아니 산드로네 막말로 전투에서 기계 조종말곤 딱히 직접 나선적 없잖아 14:08 27
122716 잡담 여론 안좋을거 지들도 아는데 꾸역꾸역 짧치는 정당화해야겠고 ㅂㅎ 14:08 26
122715 잡담 솔직한말로 전투에서 긴치불편해서 짧치로 바꿨다 쳐 14:07 30
122714 잡담 아니 긴치마 어쩌구 힐 어쩌구가 말갖지도않은게ㅋㅋㅋ 14:06 27
122713 잡담 느비 특성 어떻게 찍으면 돼? 3 13:55 33
122712 잡담 죽은 알랭도 하늘에서 왜저래 싶을듯 3 13:52 109
122711 잡담 아니 걍 가만히라도 있지 긴치마가 거슬려서 미니스커트웅앵은 5 13:49 107
122710 잡담 보통 짧치 긴치 서사는 저런식으로 주면 안되는거 아님?? 2 13:49 98
122709 잡담 기싸움하는게 개싫다 진짜... 13:47 52
122708 잡담 ㅂㅎ 진짜 어차피 디자인 변경된 김에 13:46 81
122707 잡담 저렇게 기싸움 하는데 스네즈나야 여캐들 안봐도 뻔해짐 13:45 55
122706 잡담 얘네는 꾸준히 유저들이랑 기싸움하네 13:45 53
122705 잡담 근데 대부분의 전투는 풀로니아가 싸운거 아니었나... 2 13:45 89
122704 잡담 하이힐싫다 해놓고 꾸역꾸역 힐있는거신겨놓고 13:43 67
122703 잡담 산드로네는 기계라 걍 흐린눈하고 스네즈나야 여캐들 제발 옷 다 껴입고 있길 바람... 13:41 38
122702 잡담 근데 산드로네 덕분에 요즘 시뇨라 다시 볼일 많아져서 자꾸만 생각하게 되는데 13:37 72
122701 잡담 2차) 난 이제 다른건 아무것도 눈에 안들어옴 1 13:30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