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폰으로 해서 그래픽 젤 높은거 첨 적용해봤는데 개안하는거같아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0
이맛에 다들 고사양으로 게임하는거였구나..........

밑에건 내 아기토끼 발 안닿는거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양 높이기 전이라 화질 역체감된다
이맛에 다들 고사양으로 게임하는거였구나..........

밑에건 내 아기토끼 발 안닿는거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양 높이기 전이라 화질 역체감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