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화쯤 읽다 한번에 다 읽기엔 왠지 기빨려서 묵혀놨다가 생각났는데 뒷부분도 읽을만해?결말까지 재밌으니까 초인기작이겠지?근데 지금 전독시 살 곳은 네이버 시리즈말고는 없어? 리디 내 서재 뒤져보니 애매하게 322화까지 사뒀네.. 과거의 나 왜 그랬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