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회차 이지현이랑 함께했던 회차 난 너무 좋았음ㅋㅋㅋㅋ진짜 무력적인 능력 전무한 애들끼리 진짜 처절하게? 밑바닥에서 견뎌온느낌이라 처음엔 나도 엥 신서백어딨음ㅠ이랬는데 신서백의 질량감에 좀 묻히던 혹은 묻힐다른인물들에 집중할수있어서 그 회차는 그회차만의 매력이 있음ㅋㅋㄲㅋ오히려 그런애들끼리였어서 무현씨 캐릭터가 더 단단하게 잡힌느낌이었음ㄲㄱㅋㅋ
잡담 어바등 사람들이 좀 아쉬워하던ㅇㅇ에서 ㅅㅍ
27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