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였을때..
난 현무 1팀 셋이 다니는거 좋았던거 같아ㅠㅠㅠ
재난관리국에서 일하는게 적성에도 제일 잘맞아보였는데
(그리고 상대적으로 재난관리국이 안전하게 느껴져서 내가 편안하게 볼수있었엌ㅋ큐ㅠ)
집에 가야해서 어쩔수없다는거 알지만 아쉽..
난 현무 1팀 셋이 다니는거 좋았던거 같아ㅠㅠㅠ
재난관리국에서 일하는게 적성에도 제일 잘맞아보였는데
(그리고 상대적으로 재난관리국이 안전하게 느껴져서 내가 편안하게 볼수있었엌ㅋ큐ㅠ)
집에 가야해서 어쩔수없다는거 알지만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