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좋다고 저렇게 꺄르르거림??진짜 미친거임????
용남주때는 차갑더니 지금은 집폭발에 할머니 죽고 하우주 그ㅈㄹ된거는 존나 꿈인거같니?? 에버 후원자랑 꽁냥 로맨스 찍을려는게??제정신?
여주를 존나 머저리로 만들어놓네ㅋㅋ베란다로 침입한 침입자 경계도 안하고 애정씬ㅋㅋㅋ뭔 최면걸렸음?
용남주때는 차갑더니 지금은 집폭발에 할머니 죽고 하우주 그ㅈㄹ된거는 존나 꿈인거같니?? 에버 후원자랑 꽁냥 로맨스 찍을려는게??제정신?
여주를 존나 머저리로 만들어놓네ㅋㅋ베란다로 침입한 침입자 경계도 안하고 애정씬ㅋㅋㅋ뭔 최면걸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