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퍼레이터 정보 살펴보니까 라라랑 카뮤가 둘다 쉐쉬카 출신이던데 거기 사는 애들은 뭔가 쫌 자신감이 부족하고 인간관계를 어려워하는거 같음ㅋㅋㅋ
처음엔 둘 다 살카즈라 살카즈 특성인가 싶어서 살펴보니까 레바랑 미브도 살카즈더라 둘 다 마이웨이에 자존감 높아보여서ㅋㅋ 라라랑 카뮤는 내 제강호에서 미브랑 레바한테 좀 배우도록 해라
오퍼레이터 정보 살펴보니까 라라랑 카뮤가 둘다 쉐쉬카 출신이던데 거기 사는 애들은 뭔가 쫌 자신감이 부족하고 인간관계를 어려워하는거 같음ㅋㅋㅋ
처음엔 둘 다 살카즈라 살카즈 특성인가 싶어서 살펴보니까 레바랑 미브도 살카즈더라 둘 다 마이웨이에 자존감 높아보여서ㅋㅋ 라라랑 카뮤는 내 제강호에서 미브랑 레바한테 좀 배우도록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