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명일방주: 엔드필드) 라스트라이트도 그렇고 카뮤도 그렇고 쉐쉬카 사는 애들은 자낮이 종특인건가

무명의 더쿠 | 01:19 | 조회 수 78

오퍼레이터 정보 살펴보니까 라라랑 카뮤가 둘다 쉐쉬카 출신이던데 거기 사는 애들은 뭔가 쫌 자신감이 부족하고 인간관계를 어려워하는거 같음ㅋㅋㅋ

 

처음엔 둘 다 살카즈라 살카즈 특성인가 싶어서 살펴보니까 레바랑 미브도 살카즈더라 둘 다 마이웨이에 자존감 높아보여서ㅋㅋ 라라랑 카뮤는 내 제강호에서 미브랑 레바한테 좀 배우도록 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56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