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패보를 보면 몇몇 패들은 회색이 되는지 항상 궁금했는데 검색해보니까 뽑은 패를 바로 버리면 회색으로 표시되는 거더라고!
빨간 패는 화료할 수 있는 패라서 중요하니까 빨갛게 보여주는 구나 이해했는데
뽑고 바로 버린 패도 중요한 거야?? 손에서 버린 패랑 구분되게 표시해주는 이유가 있는걸까? 아직 초보라 궁금해...
빨간 패는 화료할 수 있는 패라서 중요하니까 빨갛게 보여주는 구나 이해했는데
뽑고 바로 버린 패도 중요한 거야?? 손에서 버린 패랑 구분되게 표시해주는 이유가 있는걸까? 아직 초보라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