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은 장례식같고 일본은 겉으론 반응 ㄱㅊ아보이는데 여기야 원래 앞에선 칭찬하고 뒤에선 욕하는데라...글섭쪽은 어떤가 유저들이 좀 뭉쳤으면 좋겠다 방송보고나니까 여기진짜 전세계에서 존나 가루가될때까지 존나패야 바뀌는 척이라도 할거같아서 암담해짐
한중은 장례식같고 일본은 겉으론 반응 ㄱㅊ아보이는데 여기야 원래 앞에선 칭찬하고 뒤에선 욕하는데라...글섭쪽은 어떤가 유저들이 좀 뭉쳤으면 좋겠다 방송보고나니까 여기진짜 전세계에서 존나 가루가될때까지 존나패야 바뀌는 척이라도 할거같아서 암담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