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저째 아포크리파에 들어갔는데 잡몹만 있고
미로같은곳 다 돌아다니면서 다 눌러봐도 나오는 것도 없고..
콘솔 명령어를 쳐도 뭔 보스전 브금만 나오고 몹은 안나오더라
노래 나오는데 진짜 얼탱이가 없어서 ㅋㅋㅋㅋ
그냥 여기 서브퀘나 하고 나가야겠다..
어째저째 아포크리파에 들어갔는데 잡몹만 있고
미로같은곳 다 돌아다니면서 다 눌러봐도 나오는 것도 없고..
콘솔 명령어를 쳐도 뭔 보스전 브금만 나오고 몹은 안나오더라
노래 나오는데 진짜 얼탱이가 없어서 ㅋㅋㅋㅋ
그냥 여기 서브퀘나 하고 나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