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리 신겜 프로세카 같다는 말이 많길래 플레이 영상 봤는데 https://theqoo.net/game/425859868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35 리겜 자체는 걍 반도리 같은데 ui가 프로세카랑 비슷하다는 건가?둘 다 안한지 좀 됐고 플레이 자체는 반도리를 더 오래 했어서 그렇게 느껴지는 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