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전투가 뭔 개소리인지 모르겠고 공장이 더 재밌냐...ㅋㅋ 공장 튜토리얼 할땐 멍때리다가 걍 마인크래프트 하는기분으로 갈고 만들고 하면되는건가 하는중....... 액션겜만해왔는데 첨느끼는 느낌이다....